면역력 거지의 종합 비타민 – 라이프 익스텐션 투 퍼 데이 (Life Extension Two Per Day)

난 어렸을 때부터 아토피도 좀 앓았고, 뭐 아무튼 애초에 거지 같은 면역력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성인이 되고 나서부터는 운동을 전혀 안하고 있다. 낮에는 일하고 밤에는 덕질하느라 언제나 시간이 부족하던데… 나만 그런가?

그런데 이렇게 막 살다보니 작년에는 입술에 헤르페스 포진도 좀 나고, 목에 ‘혈관종’이라는 괴상한 것도 생기고 그랬다.

그래서 이 기회에 나도 종합 비타민이라는 걸 먹어보기로 했다. 원래 귀찮아서 이런 거 잘 안 챙겨 먹긴 하는데.

종합 비타민 제품 추천

나는 일단 나와 비슷한 체질(?)을 가진 친구에게 뭐 먹고 있는 거 있냐고 물어봤다. 그랬더니 <라이프 익스텐션 투 퍼 데이>라는 제품을 알려줬다. 그러면서 유튜브 영상을 하나 보내주더라.

리틀약사라는 계정으로 활동하는 약사 유튜버가 직접 여러가지 종합 비타민 제품들의 성분을 들여다보면서 각종 영양소들이 얼마나 포함되었는지 확인해서 알려주는 영상이다.

아래의 5개 제품을 놓고 비교하는데

  • 나우푸드 – 스페셜 투
  • 닥터스베스트 – 멀티비타민
  • 얼라이브 맥스 – 데일리
  • 라이프익스텐션 – 투퍼데이
  • 솔가 – VM 2000

결론은 그냥 라이프익스텐션이나 닥터스베스트 제품이 좋다는 거였다.

그리고 유튜브 접속한 김에 궁금해서 영상을 좀 더 찾아봤다. 그러니 약사가 들려주는 약 이야기라는 채널에서는 약사가 직접 함량 검사를 해서 결과를 알려주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인지 시험하는 영상이 있었다.

함량에 편차가 좀 있는 편인데 그래도 건강 보조 식품으로는 매우 훌륭한 가성비를 가지고 있으니 먹어도 좋다는 결론이다.

그리고 댓글을 좀 훑어 봤더니 “결론: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를 사라”라는 댓글도 있더라.

아무튼 나도 친구가 추천한 이 제품을 그냥 믿기 먹어보기로 했다.

라이프익스텐션 아이허브 직구하기

라이프익스텐션 비타민은 우리나라에서 공식적으로 수입되는 제품이 아니다.

그래서 나도 그동안 말로만 듣던 아이허브(iHerb)라는 곳에 처음 가봤다. 사실 그동안 아이허브에서 뭔가를 사본 적이 없는 이유는… 무슨 배대지니 뭐니 하면서 막 영어로 이상한 주소 적고 배송도 복잡하고 관세 내고 배송료도 비싸고 그럴까봐. 귀찮아서 남의 일처럼 여겼다.

그런데 정작 가입도 엄청 쉽고, 배송도 그냥 국내에서 온라인 쇼핑하는 거랑 거의 똑같더라. 개인통관고유번호만 미리 발급 받아놓고 입력하면 끝이었다.

  • 배송료: 25달러 이상 주문 시 무료
  • 수입세/관세: 총 주문 금액 150달러 초과 시 발생

애초에 비타민 몇 개 산다고 걱정할 게 아니었다.

아무튼 아이허브 들어가서 Life Extension Two-per-day를 검색하니 내가 찾는 이 제품은 세부적으로 총 4종이 있었다.

Two-per-day라는 이름을 보아 애초에 하루에 두 알씩 먹도록 권장하는 제품일 테니 하얀 통에 담긴 60개 짜리는 1개월, 파란 통에 담긴 120개짜리는 2개월 분량이다.

그런데 태블릿이냐 캡슐이냐 결정해야 한다.

태블릿(Tablets) vs 캡슐(Capsules)

사실 나는 알약 삼키는 거에 거부감이 딱히 없어서 무슨 차이가 있겠나 싶었는데 가격을 보면 태블릿이 캡슐보다 아주 살~짝 저렴하다.

그리고 다시 유튜브를 좀 찾아봤더니… 댓글에 이런 Q&A가 있었다.

큰 차이는 없을 겁니다~~~~ 라고 하네. 난 그냥 유튜브에서 약사들이 소개했던 태블릿(알약) 형태로 2통 주문해봤다.

그리고 토요일에 주문했는데 돌아오는 목요일에 배송이 완료되었다. 이렇게.

후기

일단 잘 살아 있긴 하다. 평소에 좀 덜 피곤한 거 같기도 하고? (물론 이건 그냥 느낌일 수도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오줌(소변) 색깔이 유난히 밝은 노란색을 띈다. 비타민 먹어봤자 어차피 다 빠져나오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뭐 일단 먹은지 얼마 안 됐으니 일단 계속 먹어보고, 6개월 쯤 지나서 먹기 전과 후를 비교한 느낌을 다시 자세히 적어봐야 겠다.

P.S. 아이허브 할인코드

아이허브에서는 주문할 때 프로모션/리워드 코드를 넣는 란이 있는데, 아래 코드를 넣어주면 5~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BAQ3644

추천 글

“면역력 거지의 종합 비타민 – 라이프 익스텐션 투 퍼 데이 (Life Extension Two Per Day)”의 1개의 댓글

  1. 일하는 베짱이

    저도 약들약 리틀약사 채널을 즐겨봅니다 ㅎ 오마비디유씨 하고 추가로 코큐텐 레시틴 알파리포산 먹고있어요 ㅎ 저는 확실히 마그네슘먹고나서 눈이나 손떨리는게 사라졌어요

댓글 남기기